넷플릭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섬 스릴러영화 판타지 아일랜드 줄거리&스포일러

반응형

반다이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판타지 아일랜드 줄거리-


5명의 남녀는 판타지 아일랜드에

초대되어 전용 비행기를 타고 도착

하게 된다. 이들을 초대한 로어크(마이클

페나)는 당첨이 된것을 축하해준다.

(당첨이 어떤식으로 되었는지는 설명이

없습니다.)


이들 5명은 각자가 원하는 욕망이

있었다. 제이디(라이언 한센)과

브랙스(지미 O.양) 이둘은 부모들이

재혼하게되어 형제가 되었다,

이둘의 판타지는 부자가 되어

파티를 하면서 보내는 것이였다.

제이디는 이쁜 여자들과 보내고

브랙스는 커밍아웃을 하여

게이였다. 이 둘은 자신들의

판타지를 이루었다.


그웬(매기 큐)의 판타지는 로어크가

말하길 너무 추상적이라 말한다.

그웬의 적은 판타지는


"행복과 나는 함께 할수 없다,

실수와 후회가 나의 오랜친구다,

그러니 소원이 있다면 아마 되돌릴

기회 일거다" 


라고 적었다. 로어크는 그녀의 진짜

판타지를 알아내었다. 그웬은 과거에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거절하여

후회하고 있었다. 로어크는 저문을

열면 판타지를 이룰수 있다고 말한다.

그웬은 문을 열자마자 과거에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받았던 레스토랑과 완전히

똑같고 남자친구도 있었다. 

그녀는 남자친구의 프로포즈를 받고

행복한 판타지를 보내었다.






패트릭(오스틴 스토웰)의 판타지는

단순하게도 군인이 되는 것이였다.

현재 직업은 경찰이였지만 자신의

아버지는 군인으로 동료를 구하여 영웅

으로 전사하였다. 로어크는 패트릭을

판타지로 안내한다.

패트릭은 판타지를 시작하자마자

자신의 아버지와 만나게 되지만

서로간의 질문과 답을 하면서

알아보게된다.


마지막으로 멜라니(루시 헤일)의 판타지는

어릴 적에 학교폭력에 시달리면서 힘든

시절을 보냈었다. 그녀를 괴롭힌 슬롯(포샤

더블데이)를 똑같이 괴롭혀 주는 것이 판타지 였다. 


로어크의 판타지 안내를

받고 엘리베이터로 내려가 문이 열리자

마자 보게 된것은 어떤 한 여자가 고문실에

묶여 있었다. 그녀를 괴롭혔던 슬롯이묶여 있었다. 


멜라니는 홀리 프로그램인줄

알고 고문을 하고 있었다. 갑자기 누군가가

들어와 더 잔인하게 고문을 할려고 하였다.

멜라니는 이상하게 생각해 슬롯이 진짜였다는

것을 눈치 채어 고문관을 기절 시켜 슬롯과

함께 빠져 나오게 되었다. 


도망가면서 기절했던 고문관이 쫒아와

슬롯이 잡혀 위기의 순간 데이먼(마이클

루커)가 도와주면서 이섬의 비밀을 설명

해준다.(데이먼의 등장은 영화 처음에

잠깐 등장은 하지만 설명이 조금 아쉽네요)


제이디, 브랙스, 그웬, 패트릭은 판타지를

잘 보내 듯 했지만 각자 이상한 상황을

겪게된다. 제이디와 브랙스는 갑자기

무장을 한 남자들에게 습격당하여

돈이 어디에 있는지 협박을 당하며,

패트릭은 자신의 아버지가 패트릭을 아들

인것을 알고는 도망갈려고 하지만

패트릭의 설득에 함께 미션을 수행을하게 되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이상한 것은 판타지는

각각 별게로 이루어지는 줄 알았는데

미션 장소가 제이디와 브랙스가 있는

곳이였다. 이 둘과 다른 여자들을 구하기

위해 나머지 군인과 제이디, 패트릭의

아버지는 죽게된다. 


그웬은 자신이 이런 판타지를 원한것이

아니라 다른 판타지를 보내달라고 하면서

과거에 닉이라는 남자를 구하지 못한것을

후회해서 그를 구하기 위한 판타지를

보내달라고 한다. 로어크는 처음에는 

거절했지만 설득하여 가게되었다.

하지만 그를 구하기는 커녕 자신이

죽기직전이였다. 그런 그웬을 로어크의

와이프(줄리아)에게 도움을 받아 살게된다.


그웬은 닉을 구하기 위해 판타지에

가서 제이디,브랙스, 패트릭을 보게된다.

닉의 죽음에 관련된 자들이 판타지

아일랜드에 당첨이 되었던 것이였다.


로어크는 이 판타지를 끝내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죽어야 끝난다" 라고 말한다.


브랙스, 그웬, 패트릭, 슬롯, 멜라니는

집밖으로 도망가여 멜라니와 슬롯이

미리 갔다왔던 판타지 아이랜드의

미지의 힘의 정체인 돌이 있는 곳으로

가면서 이들은 여러 환상들을 보면서

도착한다. 패트릭은 아버지라는 환상과

싸워 이겼지만 멜라니에게 죽게 된다.


여기서 왜 이런 악몽이

시작되었는지 밝혀지는데

멜라니가 로어크와 함께 계획 된

것였다. 멜라니는 처음부터 닉의

죽음과 관련된 자들을 죽이려고

했었다. 로어크는 자신의 와이프

줄리아는 죽었지만 판타지를 실현을

해야 유지 되기 때문에 손을 잡았다.


로어크는 줄리아의 말에 의해 멜라니를

배신한다. 로어크는 이들에게 힌트를

준다. 그러자 슬롯은 미지의 힘의 돌에

있는 물을 마시자 그녀의 판타지가

실현이 된다. 그 판타지는 멜라니가

닉과 함꼐 평생을 사는 것, 닉은 죽은자

닉의 영혼이 멜리나를 끌고 가면서

마무리가 된다. 브랙스는 제이디를

잃은 것에 대해 힘들어 제이디를 살리기

위해여 자신이 판타지 아일랜드에

남게 되고 그웬, 슬롯은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면서 끝이난다.


유유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판타지 아일랜드 리뷰-


영화의 소재와 전제적인 스토리는

좋았지만 캐릭터와 세세한 부분이

설명도 부족하고 반전의 내용도

임팩트가 약해서 아쉽네요.


영화 판타지 아일랜드의 평점은


★★★☆☆


5점만점에 3점입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시간때우기로

보는 것은 괜찮은듯 합니다.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부산행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