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그들만의 완벽한 삶 브로맨스 코미디영화 퍼펙트맨 줄거리&결말

반응형

드론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퍼펙트맨 소개 및 머리말-


영화 퍼펙트맨은 해외영화의 원작을

리메이크를 한 영화입니다.

가장 첫 작품인 언터처블: 1%의 우정으로

2012년도에 개봉했습니다.

큰 흥행은 못했지만 170만명이 관람을

했네요. 시청은 안했지만 평점은 매우

높습니다. 꼭 시청해을 해야겠네요.

2번째로 리메이크된 영화 업사이드는

영화 퍼펙트맨과 개봉날과 차이 안나는

2019년 6월에 개봉했습니다.


원작이 워낙 잘 제작이 되어서 관객수는

5만명도 안된 4만4천에서 끝이네요.

그래도 평점은 좋아 볼만한 것 같아요.


영화의 스토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로 스토리는 직접보면 후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재미와 감동을 2마리의 토끼를

잡은 영화 인 것 같습니다.

관객수는 120만명에 그쳤다는게 

이상할 정도인 것 같아요.


2명의 주연 캐릭터는 전혀 어울릴수 없는

조합이였지만 기가 막힌 캐미로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준답니다.

자 그럼, 스토리로 넘어가봅시다.


네이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결말-


영기(조진웅)와 대국(진선규)은 조폭으로

영기는 남동생과 둘이서 살고 있었다.

영기와 대국은 보스 범도(허준호)의

돈 7억을 주식에 투자하였다.


보스 범도는 큰 사업을 진행하고 있었는데

영기 보다 후배 난다리(지승현)에게 대표자리

를 임명하게 되어서 영기는 어이가 없었지만

범도가 정했으니 어쩔수 없이 참는다.


 영기는 대국과 함께 술한잔 하고 있었는데

홧김에 싸움을 하여 유치장에 갇히는 신세가 된다.


겨우 풀려나게 되었지만 사회봉사 150시간

하라는 명령을 받게 되었다.


이로 인해 로펌대표인 장수(설경구)와 만나게 된다.

장수는 온몸이 마비된 상태에다가 2달의

시한부를 받은 상태였다.

 첫 만남에는 서로 욕하고 사이가 안좋았지만

장수는 영기를 지금까지 사회봉사로 온 사람들과

많이 다르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영기와 대국은 주식에 투자한 픽셀 바이오 대표가

돈을 갖고 도주했다는 연락을 받아 멘붕하게 되었다.

영기는 안그래도 일이 안풀려서 미치는데

사회봉사를 안하면 감방에 들어간다는 말에

어쩔수 없이 장수에게 가게된다.






장수는 영기에게 딜을 하게된다.

자신이 할일이 있는데 그 일을 도와주면

사망보험금을 주겠다고 하였다.

그냥 사망하게 되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

이라고 영기에게 말한다.

당현히 연기는 7억이라는 빚을 갚아야 하기

떄문에 승낙하게 되었다.


장수의 버킷리스트를 하는 동안 이 둘은

친해지면서 이해를 하게 된다.


그렇게 생에 마지막 버킷리스트는 

한 남자를 찾아달라고 한다.


그렇게 찾는 남자는 장수를 불구로 만든

장본인 이였던 것이였다.

영기는 당현히 복수를 하기 위해 찾아달라고

생각해서 거절했지만 오해였었다.


과거에 장수는 변호사였는데 재판내용은

성폭행이였다. 장수는 성폭행한 남자의 변호사로

있었고 그 남자는 성폭행 당한 딸의 아버지였다.

재판의 판결은 아이러니하게도 성폭행한 남자가

무죄로 판결이 되었던 것이였다.

이유는 성폭행한 남자는 어느 기업 사장의 아들로

비리로 인해 무죄가 판결되었다.


그 남자는 도저히 용서를 할수 없어 분노하여

장수가 운전하는 중에 그 남자가 차를 뒤에서

들이박아 큰사고를 일으켰던 것이였다.

그 사고로 인해 장수는 전신마비가 되었다.

장수한테 있어서 더 슬픈 것은 자신의 가족

와이프와 딸이 그 사고로 즉사하였던 것이다.


영기는 그 남자를 찾아 장수와 만나게 하여

서로간의 사과를 하여 용서를 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난다리는 영기의 수상함을

느껴 뒷조사를 했는데 보스 범도의 돈 7억을

주식으로 탕진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되서

범도에게 보고를 하였다,


영기는 연락을 받고 범도에게 가게되는데

대국은 온몸이 망신창이가 되어있었다.

대국은 의리를 지키기 위해 자기가 했다고 말했다.

영기는 범도에게 7억을 갚겠다고 말하지만

3배인 21억을 갚으라고 한다.


영기는 사고를 위장해서 장수를 죽일려고

찾아가게 되었다. 장수도 미련없이 죽을려고

했지만 영기는 그러지 못하고 더욱더 친해졌다.


영기는 범도의 사업장을 찾아가 난장판으로

만들었다. 모자른 빚은 몸으로 때운다고 하여

두둘겨 맞고 있었는데 대국이 영기를 구하기

위해 부하들과 난입한다. 영기는 몸으로 때우자고

하여 같이 두둘겨 맞았다.


범도는 지난 20년간 함께한 세월이 있어

21억의 빚을 없던 걸로 하면서 풀어준다.


영기는 죽어야 이루어지는 마지막

버킷리스트를 장수에게 와이프와 딸이

잠든 납골당으로 데려다 주었다.

장수는 두려워서 가지 못했던 것을

영기가 도와주었다.


얼마안가 장수는 편안하게 하늘로 갔다.


그릴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퍼펙트맨 리뷰-


조진웅 배우와 설경구 배우의 캐미는

어떤 브로맨스보다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슬프면서

오묘한(?) 느낌을 받았어요.


장수가 마지막 가는 길을 차를타고

가는 것으로 비유 했는데

차를 타기전에 장수와 영기의

대화를 잊을수가 없네요.


영화 퍼펙트맨의 평점은


★★★★★


5점만에 5점드립니다.

허준호 배우의 카리스마는

역시 압도적입니다.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더 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