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살인 누명을 쓴 아내를 구해야 한다, 남은시간 단 3일, 탈옥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스릴러영화 쓰리데이즈 줄거리&리뷰

반응형

환영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넷플릭스 영화 쓰리데이즈 소개 및 머리말-


영화 쓰리데이즈는 2010년에 개봉하여 10년이

다되가는 영화지만 아직까지 사랑받는 영화입니다.


영화 글레디이터, 로빈후드의 주연 러셀 크로우 배우와

딸을 구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영화 테이큰의 리암 니슨

배우가 출연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습니다.


미국 드라마 중 대작인 프리즌 브레이크와 견줄만큼

영화 쓰리데이즈는 대단한 작품입니다.


영화 쓰리데이즈의 나오는 교도소는 세트장이 아닌

실제 교도소로 피츠버그에 있는 알레게니 교도소에서

촬영을 하여 긴장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알레게니 교도소는 미국에서 가장 큰 고층 건물로

철저하게 보안시스템을 구축한 교도소입니다.

영화에서 보안시스템이 얼마나 철저한지 알수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넷플릭스 영화 쓰리데이즈 줄거리-


존 브레넌(러셀 크로우)은 평범한 학교 교수이며,

아내인 라라 브레넌(엘리자베스 뱅크스)과 아들

루크(타이 심킨스)와 화목하게 가정을 꾸리고 있었다.


그 행복도 잠시 갑자기 경찰들이 들이닥처 아내

라라 브레넌을 체포하여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그녀가 교도소로 수감된 이유는 그녀의 상사를

살인을 하여 수감되었다고 한다.


시리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하지만 라라는 그런 범죄를 할리가 없다고 확신하는

존은 몇년동안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애를 썻다.


이대로 가면 라라는 종신형을 받게 되어 존은

어떻게든 방법을 찾지만 변호사에게 더이상 라라를

구할수 없다고 통보를 받게 되었다.


존은 법으로는 라라를 구할수 없다는 판단을 하였다.


"법이 그녀를 구하지 못하면,

내가하겠다!"


님님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님프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존은 그녀의 탈옥을 계획을 세우면서 불법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다.

그중 7번이나 탈옥에 성공한 데이먼 패닝(리암 니슨)을

직접 만나게 되어 그에게 탈옥에 필요한

5가지 조언을 듣게 되었다.


반다이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미션1. 35분 안에 도시를 탈출해야한다.

미션2. 흔적을 지우고, 신분을 위조한다.

미션3. 거액의 도피자금을 준비한다.

미션4. 국경을 넘어 종적을 감춰야한다.

미션5. 한가지라도 실패하면, 죽을수도 있다.


데이먼에게 탈옥의 5가지 법칙을 듣고 더 충고를

하는데 사람을 죽여야 할지도 모른다고 하여

할 자신이 없으면 시도도 하지말라고 한다.






존은 라라를 탈옥시키기 위해 본격적으로 계획을

짜기 시작하였다. 가장 필요한 것은 신분위조인데

불법적인 일이다 보니 사기도 당하며 부상까지 입는다.


하지만 존은 포기 하지 않는다. 그녀를 구하기 위해

집도 팔고 모든것을 걸었다. 그런 그를 막을 방법은

없었다. 아내를 구하기 위해서는 탈옥을

시키는 방법밖에 없다.


존은 계획을 철저하게 완성시켜 실행만이

남은 상태다. 남은 시간 단 3일 무슨짓을

하든 탈옥에 성공 시켜야 한다!!


맨탈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넷플릭스 영화 쓰리데이즈 리뷰-


영화를 보면서 만약 내가 저런 상황이였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내가

억울하게 교도소에 갔어도 일반인은 절대

할수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영화의 흐름은 천천히 진행되지만 클라이맥스

부분은 정말 긴장감이 최고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쓰리데이즈의 평점은


★★★★★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함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