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진것이 없지만 의리로 뭉친 삼총사, 인생 역전을 꿈꾸지만 위기가 찾아오는데, 6년만에 복귀한 임창정 코미디영화 로마의 휴일 줄거리&리뷰

반응형

야랑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로마의 휴일 소개 및 머리말-


영화 로마의 휴일은 약간의 스피드 추격전과

총격전이 있는 액션이지만 코미디영화 입니다.


주연은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 배우로 대한민국의

코미디영화에서 유명한 배우들입니다.


임창정 배우는 원래 가수지만 배우 활동을 자주

접했는데요. 임창정 배우가 출연한 영화 새즉식공.

두사부일체, 시실리 2km 등 코미디영화 배우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임창정 배우는 영화의 시나리오를 보고 공형진 

배우가 출연한다고 하여 6년만에 복귀를

하였다고 합니다.


영화에 출연하는 인질이 무려 100명이나

나온다고 하여 촬영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하는데, 약 20일 정도가 소요

되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겨울에

촬영을 진행하여 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영화의 남자 3명의 캐미 대표영화인

영화 신세계, 내부자들, 보안관 등을

뒤를 이을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드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로마의 휴일 줄거리-


강인한(임창정). 진기주(공형진), 정두만(정상훈)은

가진 것도 없고 희망도 없지만 우정과 의리로

뭉친 삼총사였다.


이 3명은 러시아 총기 밀수업자들한테서 총을

구입하게 되는데, 이유는 인생 역전을 할 계획을

세우게 되었다.


그 계획은 은행 현금 수송 차량의 돈을 탈취하는

계획이였다. 그들은 차량의 행방을 조사하였다.


기딜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이 3명은 돈을 탈취 하는데 성공하게 되어

한국을 뜨기 위해 배가 오기만을 기다리

기만 하면 되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배가 오지 않았다.

그러자, 인한은 두만에게 선금을 입금

했냐고 물어보는데, 두만은 맏형인 기주에게

입금했냐고 되묻는다.


기주는 입금을 하냐고 엉뚱한 소리를 하게

되는데, 왜 돈을 주냐고 한다.


선입금을 하지 않았으니 배가 오지 않는

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되어 자리를

이동하지만 경찰들은 이미 이들을

지켜보고 있었다.


갑자기 시작되는 경찰들과의 추격전이

시작되면서 이들이 도착하게된 곳은


바로 "로마의 휴일"이라는 나이트클럽에

도착하게 되면서 점령하였다.


반사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나이트 클럽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인질로

잡아 인질극을 벌이게 된다.


"로마의 클럽" 나이트 클럽에서 벌어지는 인질극

엉뚱한 삼총사와 100명의 인질

이들이 펼치는 오디션과 파티

우리가 생각하는 인질극이

코미디로 펼쳐진다.


탄원소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시스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로마의 휴일 리뷰-


영화의 스토리가 약간 병맛으로 느낄수

있지만 그냥 가볍게 보면 코미디영화

답게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


주연 캐릭터 강인한의 과거가 나오는데

코미디영화 치곤 슬프네요.


영화 로마의 휴일의 평점은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시간이탈자


넷플릭스 영화 함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