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새로운 개념의 도박, 정체를 알수 없는 자에게 친형이 납치되는데 그는 격투기 선수, 잡히면 죽인다 오락액션영화 빅매치 줄거리&리뷰

반응형

칸타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영화 빅매치 소개 및 머리말-


영화 빅매치는 도박을 소재로 영화지만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도박과는 다른 작품입니다.


영화 "타짜"시리즈들과 같은 고스톱이나 포커같은

도박이 아닌 어떤 위협으로부터 공격을 방어해

나가면서 생존을 위해 해쳐나가는 방식인것 같네요.


영화 빅매치는 생각보다 꽤 큰 스케일을 가지고 있

는데요, 서울이라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영화의 주연인 이정재 배우는 촬영 5개월전부터

본격적으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이정재 배우의 캐릭터는 최익호라는 캐릭터인데,

그는 격투기 선수로 승부에 불타오르고 강한 신념

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캐릭터를 동기화 하기 위해 액션훈련을 하였는데요,

파이터가 가지고 있는 강한 느낌을 표출하기 위해

레슬링, 복싱, 이종격투기 등 여러종목을 통해 훈련을

하였으며, 식단조절 및 벌크업까지 하면서 그에 맞는

캐릭터가 되기 위해 수많은 시간을 투자하였답니다.


그리고 악역을 맡은 신하균 배우는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요, 그의 연기가 아니였으면 영화의

재미가 떨어졌을거라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영화의 전체적인 평가를 말하자면 무난할

수있지만 호평보다는 혹평이 많은 작품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별 기대없이 봐야 할 영화

라고 생각이 드네요.


발레

출처: 넷플릭스 영화 이미지


-영화 빅매치 줄거리-


최익호(이정재) 그는 격투기 선수로 아주 타고난

선수였다, 곧 있을 WFC 미들급 챔피언쉽 경기를

앞두고 있었는데 챔피언 선수인 안드레이(블라드 데민)

선수가 불법 약물 복용 의혹으로 경기가 취소가 되었다.


그의 형인 최영호(이성민)는 익호를 걱정하였지만

걱정따윈 필요 없었다. 경기가 취소되자마자 익호는

감량으로 스트레스 받아 폭식중이였다.


최익호, 그는 과거에도 경력이 화려한 격투기 선수였다.

격투기 선수전에 축구 선수였는데 승부욕이 강해

결과를 받아들일수 없어 폭행을 하다 너무 심하여

영구 제명된 과거가 있었다.


츄삐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옛날에 어떤 계약으로 인해 알고 있었던 부커(성지루)

라는 인물이 영호를 만나로 왔다.


영호는 부커라는 자를 별로 반갑지 않았다. 그와

함께 한 비지니스를 한 선수들이 남아남질 않았다.


영호는 부커라는 자와 단판을 짓기 위해 혼자

나가게 되는데, 연락이 끊겼다.


새벽운동을 마치고 온 익호를 기다리고 있는 자들이

있었다. 그들은 바로 경찰이였다.


영호가 부커라는 자를 살인한 혐의 때문에 익호를

찾아왔는데, 익호도 같이 용의자 취급을 받게된다.


뒷잠화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유치장에 갇힌 익호는 같이 갇혀있는 노숙자로 보이는

자가 익호에게 이상한 물건을 건네게 되어 받게된다.


그 물건은 연락수단 쓰이는 물건으로 보였다. 영호의

목소리 들렸지만 갑자기 정체를 알수 없는 목소리가

들려 왔다. 익호에게 형을 살리고 싶다면 시키는대로

라고 말한다. 정체를 알수 없는 인물은 영호를 납치한

인물로 익호를 도박에 쓰이는 말로 이용하는 자다.


샤쿠몽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두부찍는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에이스(신하균)로 불리는 인물로 악랄한 게임을

주최하는 인물인데, 단 7명만 참여가 가능 도박 게임

배팅액수도 상상도 못할 만큼의 액수가 왔다갔다 하였다.

(실제로 이런 사례가 있을까봐 두렵기도 하네요.)


에이스는 익호를 언제 어디서든 지켜볼수 있었다.

주위에 CCTV나 캠 같은 것들이 있으면 감시가 가능하였다.


게임 방식은 익호가 경찰이든 조폭이든 어떤 위협으로

부터 탈출하는 방식인데 실패냐, 성공이냐에 배팅을

걸어 익호의 행동 결과에 따라 도박의 승리가 결정된다.


익호는 이게 게임이든 현실이든 그 무엇도 상관이 없다.

형을 구하기 위해서는 어쨌든 경찰서에서 탈출을 해야한다.


그는 형을 구하기 위해 무한질주가 시작된다.

원하지 않은 게임에 참여되어 목숨 건 빅매치가

도심에서 펼쳐지게 된다!!


"기다려라 곧 간다, 잡히면 죽는다"


익호의 화려한 액션을 보고 싶다면

영화에서 보는 것을 추천!!


꼴불견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영화 빅매치 리뷰-


영화의 소재 신개념 도박은 참신했는데,

잘 살리지 못해 아쉬운 작품입니다.


액션은 나름 괜찮기는 하지만 스토리의

몰입도가 떨어지네요, 영화가 다 비현실적인

이긴 하지만 표현력이 좀 부족하다고 해야하나??

살짝 아쉽네요.


영화 빅매치의 평점은


★★☆☆☆


5점만점에 2점입니다.


무난하게 볼수있는 영화인것 같아요.


앙케트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넷플릭스 영화 아저씨


넷플릭스 영화 짐승의 시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