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전용 김성오의 미친 연기 범죄액션영화 성난황소 줄거리&약간스포

반응형

쿠즈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성난황소 소개 및 머리말-


영화 성난황소는 마동석 배우의 자체라고도 

할수 있겠네요. 김민호 감독은 마동석 배우의

이미지와 비슷한 제목을 정해야 하는데

한참을 정하지 못하다가 마동석 배우가

홀로 앉아있는 모습이 마치 황소가

앉아있는 것 같았다고 느낌을 받아

성난황소라는 제목이 정해졌다고 합니다.


송지효 배우가 캐스팅 됬는데 마동석 

배우의와이프 역할 맡았는데 예능 

프로그램의런닝맨에서만 보다가 

영화에서 보니역시 배우는 

배우다 라는 생각이들더군요. 






다른 배우분들도 다 연기력도 좋고

유명하신 배우들이 있지만

김성오 배우의 연기력은

정말 대박이였네요.


하다못해 마동석 배우와 송지효 배우가

주연이지만 연기는 김성오 배우가

했다는 말도 있고 김성오 배우가

왜 조연인지 의문이 들정도로

연기력이 "기태"라는 악역을

잘 표현을 했습니다.



스프루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성난황소 줄거리-


주인공 강동철(마동석)은 평범하게

수산시장에서 일을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과거에는 주먹세계

에서 전설적인 인물이였지만

사랑스런 와이프 지수(송지효)와 

결혼하고평범하게 지내고 있다.


지수(송지효)와 차를 타고 신호를

기다리는 중에 갑자기 뒤에서

차가 들이 박아 버린다.


동철(마동석)은 이 사고로 인해

기태(김성오)와 조우하게 된다.

기태(김성오)는 이때 지수(송지효)

를 묘하게 눈독을 들이게 된다.


동철(마동석)은 지수(송지효)의

생일 파티를 위해 많은 준비

를 했지만 여러가지 문제로

집으로 가게 된다.


동철(마동석)은 당현히 집에

있어야 할 지수(송지효)가

없어지자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갑자기 전화 1통이

오게 되었다. 그 전화는

지수(송지효)를 납치한 기태(김성오)

였다.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정해

동철은 갔지만 이상한 가방 하나와

핸드폰만 있었다. 


벨이 울려 전화를 받았는데 납치범인

기태였다. 동철에게 가방을 열라고

한다. 그 안에는 돈뭉치가 가득 들어있었다.

니 와이프 몸값이라면서 받으라고 한다.


이때부터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물불가리지 않고 성난황소처럼

들이 박으러 간다.


킹아더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느낌 오지? 잘못 건드린거"


동철은 기태를 끝까지 추적하여

아작내는 스토리이다.





아야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리뷰-


마동석 배우는 액션은 정말 통쾌하고 

한방한방이 핵펀치인것 같아요.

실제로 맞으면 영화처럼 표현될거 같은?

그보다 김성오 배우는 영화 성난황소에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다른 어떤 배우들보다

사이코패스 연기력이 뛰어난 것 같아요.

다른 역할을 하면 어색할 정도로...


영화 성난황소의 평점은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액션과

김성오 배우의 악질적인 사이코패스의

연기를 보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회사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