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11월 방영예정 드라마 낮과밤 등장인물 정보

반응형

날개

출처: tvn 공식 티저 포스터


드라마 낮과밤의 전체적인 스토리는 드라마내에서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발생을 하는데,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의문의 사건과 연관이되어 예고 살인

추리 드라마입니다.


티저 동영상을 보시면 다크한 분위기, 스릴, 추적

같은 드라마가 될것 같네요. 그리고 티벤터뷰에서

남궁민 배우가 초자연적인 현상의 장면이 나온다고

하니,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낮과밤 중요 등장인물>



꾸지

출처: 다음 공식 프로필


낭궁민 배우는 여러드라마에서 악역을 전문적으로

잘하는 배우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매콤

출처: tvn 공식 티저영상


-도정우(남궁민)-


경찰청 특수팀의 팀장으로 유능한 인물입니다.

하지만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며, 정상적인

인물로 보기는 어려운 인물이지만,

사건을 해결하는데 있어서는 누구보다 뛰어난

캐릭터라고 합니다.

또, 무엇인가를 숨기는 듯한 미스터리한 캐릭터에요.



호수

출처: tvn 공식 티저영상




밝은

출처: 다음 공식 프로필


설현 배우는 누구나 아는 AOA 아이돌 출신으로

영화 강남1970, 안시성, 살인자의 기억법 등

출연을 했습니다.


몇달전부터 AOA의 권지민의 발언으로 괴롭힘

방관자라며 악플에 시달리고 있네요.

드라마 낮과밤에서 하차까지 나왔지만 다행히

드라는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지유

출처: tvn 공식 티저영상


-공혜원(설현)-


경찰청 특수팀의 경위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로 성격이 강한 캐릭터에요.

밝고 활발하여 격투에도 뛰어납니다.


설현 배우는 공혜원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액션스쿨을 다니며, 목소리톤을 연구를 했다고 해요.


출처: tvN 공식 티저 영상


나봇

출처: 다음 공식 프로필


이청아 배우는 나이가 37살인데, 엄청난 동안입니다.

영화 연평해전, 늑대의 유혹, 동갑내기 가외하기2 등

예능프로그램 중 시골경찰4기에도 출연을 했어요.


늑대의 유혹에서는 귀여운 학생으로 나왔는데

그때와 지금 이미지는 너무 다르네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 이뻐지는 듯


망사

출처: tvN 공식 티저 영상


-제이미 레이튼(이청아)-


제이미 레이튼은 한국에 운명적으로

돌아온 FBI 파견 수사관으로

FBI에서 행동분석 팀장입니다.


그녀는 기억을 잃어버린 채 미국으로 입양된 캐릭터로

한국에서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28년전의 의문의 사건에 점점 가까워 지면서

그녀의 기억과 연관이 될것 같네요.


주먹

출처: tvN 공식 티저영상


현재 티저영상이 2차까지 나왔는데 도정우는

왜 특수부대 경찰과 공혜원에게 포위되어

총을 겨누고 있는 장면은 무엇을 의미할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하네요.


11월30일에 방영 예정이니 약 한달정도 남았지만

2020년 하반기 드라마중 기대작이라고 하니

꼭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넷플릭스 영화 대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