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법이 안되면 직접 심판을 한다 액션스릴러영화 더 이퀄라이저 1 줄거리&스포일러 주의

반응형

킹스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더 이퀄라이저 1 소개 및 머리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1은 2015년에 개봉

했으며, 덴젤 워싱턴 배우가 주연으로

감독은 안톤 후쿠아 입니다.


안톤 후쿠아 감독의 작품으로는

백악관 최후의 날, 더블타겟, 트레이닝 데이 등

여러 영화 제작한 감독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나이퍼, 저격수 영화 하면

더블타겟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날 정도로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더 이퀄아이저 1의 원작은 1970~80년대에

드라마로 방영되었고 국내에는 "맨하탄의 사나이"로

방영이 됬다고 합니다.(본적은 없네요.)


스토리의 주된 원인의 테리역을 맡은

클레이 모레츠는 어디서 봤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확인을 해봤네요.


"영화 킥애스"에서 나온 귀여운 킬러 여자아이로

출연을 했었네요. 그렇게 어린아이가

벌써 저렇게 성장이 되어 못알아볼만 하네요.

의문점은 클레이 모레츠는 이 영화를 무조건

촬영을 하겠다고 했지만 영화에서 원인만

제공할뿐 그 이후로는 영화에 영향을 주지

않는데 굳이 꼭 출연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또, 주연인 덴젤 워싱턴 배우는 영화

더 이퀄라이저 2를 촬영하는 중에

2명의 괴한들에게 총에

 피격당할뻔 했다고 합니다. 


덴젤 워싱턴 대신

2명의 경호원이 총을 맞았다고

하는데 정확하진 않다고 하네요.


2명의 범인은 현장에서 바로 체포됩니다.

범인의 정체는 나이는 18세로 전과자

이력이 A4용지로 몇장 정도 된다고

합니다. 하마터면 큰일 날뻔 했네요.


군인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더 이퀄라이저 1 줄거리-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은 과거에 전직

DIA요원으로 와이프를 잃고 조용히

지내고 있었다. 그는 불면증으로 새벽 2시만

되면 카페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카페에서 테리(클레이 모레츠)를 만나게

되면서 친해지게 되면서 동질감을 느끼게 된다.


테리는 유흥업소에서 일하다가 손님과

트러블이 일어나서 업소녀들을

담당하는 마피아들에게 폭행을 당해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맥콜은 직접 병문안을 가지만 테리와

같이 일하는 동료(?) 맨디(헤일리 베넷)

에게 어떤일이 있었는지 듣게된다.


맥콜은 큰 결심을 하게되는데

마피아에게 전에 받았던 명함의

주소를 보고 그들을 찾아갔다.


테리에 대해 말을 했다가

마피아들에게 조롱당한다.

맥콜은 마피아들에게 기회를

주는데 9800달러를 주면서

테리를 그만 놓아주라고 말하지만

당현히 놓아 줄리가 없었다.


맥콜은 다시 돈을 받고 나가는 척

하다가 갑자기 방안에 있는 것들을

탐색하면서 16초라고 말하면서

손목시계를 스타트 한다.






반디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순식간에 마피아들은 맥콜에 의해

제압 당하게 된다.


이 16초의 의미는 적들을 모두

쓰러뜨리는데 걸리는 시간이다.


마피아에서 해결사를 파견하게 된다.

해결사인 테디(마튼 초가스)는

러시아 특수부대 출신으로 머리좋고

무서운 인물이다.


테디는 맥콜을 추적하면서 맨디를

살해하고 맥콜의 집까지 찾아온다.

맥콜은 미리 다른 장소를 옮겨

테디 일행들을 지켜보고있었다.


맥콜은 전에 동료였던 수잔(멜리사 레오)

을 찾아가 테디에 정보를 얻게 되면서

마피아들과 연루된 경찰을 찾아내어

마피아들이 사업하는 것들을 아작내버린다.

(덴젤 워싱턴의 포스가 장난아니네요)


두비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테디는 맥콜이 일하는 홈마트의 직원들을

인질로 잡으면서 유리한 장소로 유인할려

했지만 맥콜은 인질들이 있는 홈마트로

가서 테디 일당들을 제압하였다.


마찬가지로 테디 역시 맥콜에 의해

죽음 맞이하게 되었다.


맥콜은 테리와 다시 만나게 되는데

테리는 유흥업소를 그만두고

가수의 꿈을 펼치러 간다고 하여

응원을 해주면서 끝이난다.


커서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더 이퀄라이저 1 리뷰-


덴젤 워싱턴의 액션은 그냥 말할 것도 없네요.

여기서 관람 포인트는 맥콜이 정해진 시간에

어떻게 적들을 쓰러뜨리는지 포인트인거 같아요.


영화 더 이퀄라이저 1 평점은


★★★★★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좀 아쉬운 것은 클레이 모레츠의 역인

테리가 분량이 너무없네요.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도둑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