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완벽한 범죄가 될뻔 했지만 아내의 시체가 사라졌다, 단 하나의 문자가 오게 되는데 범죄스릴러영화 "사라진 밤" 줄거리&결말(X)

반응형

꺼타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영화 사라진 밤 소개 및 머리말-


영화 사라진 밤은 원작인 영화 "더 바디"를

리메이크 하여 제작한 작품입니다.


원작 영화 "더 바디"를 비교해보자면 영화

"더 바디"가 더 몰입감이 더 높다고 볼수

있지만, 영화 사라진 밤도 괜찮은 작품입니다.


영화의 티저영상이 공개된 후에 조회수가 무려

1200만이 넘는 기록을 하여 2018년의 최고의

기대작으로 큰이슈가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개봉후의 누적관람객수는 약 10분의1인

131만명에서 끝을 맺었습니다.


괜찮은 작품이였지만 조회수와는 달리 생각보다

낮은 수치였네요. 물론 접근성이 다르니까

131만명이면 괜찮은 편이라 생각합니다.






영화의 주무대는 국가 과학 수사대에서 이루어

지는데, 리얼은 아니지만 제작진들이 국가

고학 수사대를 사전답사하여 미술팀들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시체 보관실를 공들였는데 실제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묘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국과수의 공간을 마치 미로처럼 제작하였으며,

전체적인 톤을 다운하여 공간을 왜곡된 것처럼

표현하여 긴장감을 극대화 시킨것 같네요.


영화 사라진 밤은 초반에는 약간 긴장되는 것

말고는 약간 지루함이 있지만 반전이 있는

스토리라 끝까지 봐야하는 작품입니다.


타럴

출처: 넷플릭스 영화 이미지


-영화 사라진 밤 줄거리 및 결말(X)-


국과수에서 야간 경비를 근무를 하는 중에

갑자기 전부 정전이 되버렸다.


경비(현봉식)는 점검하러 가는 중에 인기척이 느껴

확인후에 수상한점을 발견하여 연락을 할려고

한 순간 누군가가 머리를 가격하여 기절하게 된다.


타이틀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그 다음날 조사를 하였는데 시체보관실에

있던 시체 하나가 사라진 사건이 일어났다.


그 시체는 바론 제약회사의 회장이였던 윤설희(김희애)

그녀는 남편인 진한(김강우)에 살해되었다.

하지만 이 사실을 경찰들은 모른뿐더러 아무도 모른다.


진한은 대학교의 교수이면서 바론 제약회사의

임원(?)으로 와이프 설희를 죽이기 위해 완벽한

범죄를 계획하여 그녀를 살해 하는데 성공하였다.


무한상사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진한은 설희에게 와인을 건네주었는데 그 와인

에는 인간에게 치명적인 독을 투입하였다.


이 독은 마취제로 개발되었으나 인간에게

아주 치명적이였던 것이였다.


 0.5g의 작은 소량으로 8시간안에 몸전체에

마비가 오며, 그대로 사망에 이른다고 한다.


독의 특성은 물의 흡수가 빠르고 냄새도 없으며,

시체를 부검을 해도 발견이 되지 않는다.


이 독은 완변한 범죄를 할수있게 해주는 열쇠였다.

진한에게 있어서 아주 필요한 물건이다.


미탑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진한은 완벽한 범죄에 성공을 그의 내연녀

혜진(한지안)과 함꼐 행복해하고 있었다.


하지만 설희의 시체가 사라졌다고 하여 급히

국과수로 달려가게 되었다.


아카시아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진한은 이상하게 오히려 자기가 범인으로 몰리는

상황이 되버리는데 실제로 맞지만 경찰들은

절대로 알수 없었다.


국과수의 팀장 중식(김상경)은 진한을 계속 의심

을 하기 시작하였다. 그는 진한을 추궁을 하여

조금씩 범인으로 지목되기 시작되었다.


테사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데스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진한은 중식의 예리한 감(?) 때문에 심문을

받게 되는데 갑자기 정전이 되질 않나,

진한과 설희만 알수 있는 물건들이 누군가가

진한에게 건네주어 진한은 맨탈이 나가게 된다.


그 동시에 내연녀 혜진도 위험에 처하게 된다.


조사중 설희는 진한의 행동이 수상하게 생각

하여 진한을 감시하여 그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는 자료가 나왔다.

또, 혜진은 아이를 가졌다고 한다.


진한은 설희가 복수를 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당현히 아무도 믿을리가 없다.


야인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진한은 이 완변한 범죄가 되어야만 했지만

오히려 범인으로 몰리고 있다.


그리고 누군가가 진한의 목을 조여 오는데

진짜 설희가 살아났다는 것일까??


알수없는 정체를 진한은 밝혀야 한다.

누가 이게임을 시작하였는지..


강성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영화 사라진 밤 리뷰-


영화 스토리는 타임슬립으로 흘러가는

줄 알았는데 조금 아쉬운 작품인것 같네요.


초반과 중반은 무난하게 이어가다가

마지막은 반전이 있어 괜찮은 작품입니다.


진한이 너무 쉽게 범인으로 지목되어 의문이

들었는데 끝까지 보니까 알겠네요.


영화 사라진밤의 평점은


★★★☆☆


5점만점에 3점입니다.


김희애 배우가 너무 비중이 없어

아쉽네요.


브리짓

출처: 네이버 영화 이미지


넷플릭스 영화 짐승의 시간


넷플릭스 영화 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