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와이프를 구해야 한다 스릴러영화 더 폰 줄거리&약간 스포

반응형

니킥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더폰 소개 및 머리말-


영화 더폰은 과거와 미래가 공유되는

타임슬립영화 입니다.

주연은 손현주 배우, 엄지원 배우, 배성우 배우

캐스팅이 되었네요, 손현주 배우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익숙한 배우인 것 같네요.


영화 더폰의 클라이맥스 장면인 추격전을

촬영을 하기위해 4개월이나 기다려야

했다고 하네요. 청계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에서 촬영을 할려면 서울시의

여러 관계자를 만나야 하고 허가를 받아야

촬영이 가능하다고 해서 설득하는데 

무려 4개월이나 걸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시간도 40분정도 밖에

되지 않아 급박한 상황이였습니다.

야간 상황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촬영시간은 단 15분,

엄청난 집중력으로 촬영에 임했다고합니다.

짧은 시간에 이정도의 퀄리티로 나오기는

쉽지 않았을텐데 배우들과 감독, 제작사들

엄청난 열정이 느껴질 정도네요.


시쥬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더폰 줄거리-


고동호(손현주)는 변호사이며, 와이프 조연수(엄지원)은

의사에 딸 고경림(노정의) 3명의 가족은 평소처럼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고동호는 매일 협박편지를 받았지만 아무렇지

않는다. 하지만 아내인 조연수는 걱정이 되었다.


동호는 제약회사로 옮겨야 해서 동료들과

마지막 회식을 하면서 부사수인 김혜진(황보라)

에게 마지막 선물, 봉투를 준다.

그때 연수에게 전화가 왔지만 무시하고

회식을 즐긴다.






회식이 끝나고 집으로 도착했는데

말도 안되는 일이 상황이 벌어졌다.

연수가 죽어있었다.


그로부터 1년후 동호는 범인을

계속 추적하고 있었지만 전혀

진전이 안되었다. 경찰의 수사에도

불구하고 범인이 누구인지 알수가 없었다.


그렇게 딸을 위해 회사에 다시 가게되는데

딸 경림이를 학교에 데려다 준 뒤 갑자기

전화 한통이 오게 된다.


그 전화는 경림엄마 라고 저장이 되어 있었다.

무심결에 받은 동호는 통화하면서 장난

전화하는 인물로 보이는 여자를 잡았지만

아니였다. 또 전화가 왔지만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와이프는 죽었는데 전화가

오는게 말이 안되기 때문이다.


동호는 진짜 연수라는 것을 확신하고

연수를 살리기 위해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 주기 시작하였다. 


연수도 1년후의 남편 동호라는 것을

확신하면서 진짜 범인 도재현(배성우)으로

부터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스토리다.


케이크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더폰 리뷰-


영화 더폰의 설정은 과거와 미래가

전화로만 연결되는 설정은 나쁘지

않네요. 자연스럽게 잘 이어져

영화 보는데에 불편하지 않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악역을 맡은 배성우 배우의

연기도 좋았네요.


영화 더폰의 평점은


★★★☆☆


5점만점에 3점입니다.

영화의 결말이

허무해서 아쉽네요.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하이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