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전용 외계인과의 치열한 사투 3D 액션영화 간츠:O 줄거리&스포일러 주의

반응형

-영화 소개-


이번에는 간츠 시리즈 중에 역대급으로 제작 된 간츠:O를 소개드릴 라고 해요.

애니메이션이 2기까지 연재 됬고 영화로는 2편이 영상 되었어요.


애니메이션은 재밌게 봤는데 영화는 실사판이라 그런지

몰입도가 좀 떨이지더라구요 내용도 좀 다르고;;

그래도 볼만은 했습니다.


하지만 간츠: O는 역대급으로 차원이 다릅니다. 3D인데

영화를 보는내내 빠져들었네요

.

특히, 여자 케릭터들이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주인공이 다릅니다.


원작에서는 크로노 케이가 주인공이지만, 

크로노 케이의 친구인 카토가 주인공입니다.


영화 첫신에서 크로노 케이가 성인(외계인)들과 전투를 벌이다

사망을 하게 되요. ㅠㅠ 카토는 그 사실을 모른 채 간츠의 부름에

어느 방안에서 스토리는 시작됩니다.


-줄거리-


카토는 지하철에서 묻지마 살인범(?)과 조우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도망가지만 카토는 정의로운 케릭터로

피해자를 도와주다가 사망하게되요.


죽은 줄 알았던 카토는 어느 방안에서 정신을 차립니다.

그곳은 간츠의 방, 검은 구체인 간츠에 의해

살아 났지만 말도 안되는 미션을 줍니다.

성인들을 토벌하는 미션을 줍니다.

카토는 어쩔수 없이 미션에 참가해서 레이카, 스즈키 요시무라.

니시 조이치로, 안즈(오사카 팀)와 함께 성인들을 토벌을 하게 됩니다.

여기서 도쿄 팀과 오사카 팀이 같이 미션을 수행 하는데

오사카 팀은 압도적으로 우세합니다. 

주인공 카토는 성인들과 전투를 위한 것이 아니라

일반 시민들을 돕기 위해 전투를 합니다.


제한시간은 단 2시간, 시간 이내에 성인들을 저지 하지

못하면 전원 사망, 카토는 시간 내에 100점짜리

정체모를 성인과의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 입니다.


-리뷰-


액션은 화려하고 스토리도 탄탄 하네요. 전투 액션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성인들 중에 나루토의 8미(?)와 비슷한 괴물과 영화 퍼시픽림을 떠오르게

하는 로봇과의 전투액션은 화려함을 넘어 표현을 못하겠네요. 그냥 최고였네요.

 

저의 평점은


★★★★★


5점 만점중에 5점을 드립니다. 간츠 시리즈 중에 역대급으로 빠져들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