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전용 웹툰작가가 되고 싶은 암살요원 액션영화 히트맨 줄거리&스포일러 주의

반응형

-영화 소개-


영화 히트맨은 권상우 배우가 주연으로 흔히 있는 암살요원 주제로

가볍게 보기 좋았습니다. 

여기서 주인공이 웹툰작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것이 신선하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정준호 배우도

출연을 했네요. 그리고 황우슬혜 배우 너무 이쁩니다^^

물론 다른 배우들도 연기도 나쁘지 않고 잘 제작 된 것 같아요.


아쉬운게 영화 대표 포스터가 솔직히 좀 이상한 것 같아요.

처음 봤을 때 권상우 배우가 아닌 줄 알았네요.

확대해서 보면은 알아 보기 쉬운데

인터넷에서 볼때는 작게 나와 살짝 아쉽습니다.

  

다른 영화와 비교해서 특이 한 것은 주인공 준(권상우)이

웹툰작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설정 때문에

중간 중간에 애니메이션이 등장 하는데

꽤 괜찮은 방법인 것 같아요.



-줄거리-


준(권상우)은 어릴 때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게 되어

악마교관 덕규(정준호)에 의해 거두어져 국정원의 암살요원으로

성장을 합니다. 그 과정에서도 준(권상우)은 웹툰작가의 꿈을

버리지 않고 꾸준히 노력을 해요. 


준(권상우)은 제2의 인생을

살기 위해 사고사로 위장하여 국정원에서 벗어나게 되어

새로운 인생을 맞이하지만 세상은 결고 쉽지 않지요.


웹툰으로 성공을 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악플에 시달리다

결국에는 연재 중단까지 왔지만 비장의 카드를 쓰게됩니다.

준(권상우) 자신의 과거에 대해 웹툰으로 연재해서

대성공을 거둡니다. 하지만 화가나서 술김에 시작한 것인데

이 일로 인해 국정원에서 준(권상우)을 추격전이 벌어지면서

다른 트러블과 겹치면서 스펙탁클한 스토리입니다.


-리뷰-


보는 내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하지만 호불호가 

심한 영화 인 것 같아요. 다른 리뷰를 보니 평점이 1점 또는

5점이 딱 나눠져 있네요. 가볍게 보기에는 괜챃습니다.

권상우 배우의 화려한 액션 언제봐도 끝내주내요.


제 평점은


★★★★☆


5점 만점에 4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웹툰작가와 암살요원

신선한 스토리로 지루함 없이 재밌게 봤네요.

히트맨2도 나올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해외영화 테이큰과 약간 비슷하게 내용이 흘러 가지 않을까 쉽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