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전용 생과사 무한반복 액션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줄거리&결말포함 스포있음

반응형



넷플릭스 생과사 무한반복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스포일러 있으니 주의 해주세요!!


익스플로러



줄거리



주인공은 미군 공보장교 윌리엄 케이지 소령(톰 크루즈)이다.

 주된 내용은 지구에 외계 종족이 침략을 해서 전투를 벌이는

영화다. 윌리엄은 런던으로 파견을 나가게 된다.  연합방위군 


사령부에 도착해 장군과 만나 작전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윌리엄은 임무를 맡게된다. 전투장면을 촬영하라는 명령이였다. 

윌리엄은 전투타입의 군인이 아니라며 거절한다. 거절했다가


스턴건에 맞아 기절하게 되어 눈을 떠보니 기초 훈련소에 있었고 

계급은 소령에서 신병으로 되었다. 거기다 탈영병으로 누명을 씌어졋다. 

바로 그 다음날 전투를 하러 가게 된다. 외계 종족과 전투를 하기 

위해선 전투용 슈트를 착용한다. 전투장소로 바로 투입 하여 해뱐가 


같은데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윌리엄은 한 외계종족을 처치하는데

 성공 하지만 폭발로 인해 윌리엄도 같이 죽게 되었다. 다시 깨어 났는데 

기초 훈련소에 있었다. 전투로 들어가기전의 상황이 모두 똑같았다. 

또 다시 전장에 투입 되는데 상황이 다 똑같이 진행이 되었다. 



그렇게 또 죽고 계속 반복된 패턴이 계속 된다. 외계인들이 거기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사실을 말해도 아무도 믿지를 않았다, 당현히 믿을 수가 없다. 

이 타임루프의 능력은 외계인의 능력이였다. 이 능력으로 


다른 행성들도 지배를 했을 정도다. 잠시 이능력을 설명하자면 수많은 

전투를 하면서 상대방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 알 수가 있기 때문에  

대처도 가능 하고 이길수 밖에 없는 능력이다. 전장에서 


한 여자 군인을 만나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리타

그전에 전장에서 크게 승리 할 수 있게 해준 것이 리타였던 것이다. 

원래 타임루프 신의 능력은 리타에게 있었다. 하지만 이 능력의 약점은


 죽지 않고 수혈을 받게 되면 이 능력을 다시는 사용 할수가 없게 된다. 

그래서 그녀는 능력을 잃었다. 윌리엄은 전장에서 모든 상황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구해주었다 그녀는 윌리엄이 죽기 바로 직전에 


자기한테 찾아오라고 말한다. 그녀에게서 모든 것을 듣게 되면서 

그녀의 모든 일을 알고 있는 카터 박사와 계속 만나면서 적의 정체를 알게 된다.





적의 중심지인 오메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외계인들의 약점이 인간인 것이다.

 이 능력을 흡수 할 수 있으니 최대 약점이된것이다. 오메가와의 전투를 

하기 위해 리타한테서 지옥훈련을 하게 된다. 큰 부상을 입으면 죽고 또

 훈련 이렇게 계속 반복하면서 윌리엄은 점점 강해지


게 된다. 갑자기 죽음을 반복 하면서 어떤 환영을 보게 된다. 

오메가의위치를 알게 되지만 처음부터 계속 반복되던 그 해변가에서 

벗어 나질 못하는 것이다. 오메가는 다른 곳 있어 갈 수가 없게 되었다. 


그렇게 해변가의 전장에서 나와 근처에 있는 차들을 여러번 시도를 했다. 

그러던 끝에 헬기를 찾게 된다. 그 전에 리타가 부상이 심해 

오두막에서 잠깐 쉬게된다. 서로 대화를 하면서 윌리엄은 

그녀에 대해 호감을 느끼게 된가. 이 헬기를 이용하는 것도 실패를 계속한다. 



이때 리타가 계속 죽는 모습을 보기 싫어 혼자서 오메가를 찾으러 

나섰지만 거기에는 오메가는 없었다. 카터 박사는 자기가 발명한 장비가 

있으면 찾을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 장비는 연합방위군 장군에게 빼앗겨 찾으러 나간다. 


수많은 반복 끝에 장비를 찾아 빠져 나오게 된다. 윌리엄은 

그 장비를 자기 허벅지에 꽂아 오메가의 정확이 알게 된다. 그 위치는 파리에 있었다 

그 동시에 차를 타고 있었는데 사고가 나면서 기절을 했다. 


일어 났는데 수혈을 받게 되어 리셋 능력을 잃게 된다.

그렇게 병원에서 리타와 빠져나와 기초 훈련소에 있던 전우들을 어떻게든 

설득 시켜 오메가가 있는 파리를 비행기를 타고 향한다. 리타의 희생으로 

윌리엄은 오메가를 처치하는데 성공하게 된다. 윌리엄은 이제 죽을 줄 알았는데 


다시 정신이 들었는데 런던으로 파견 가는 헬기에서 깨어난다. 

그렇게 외계인과의 전투에서 승리 하면서 영화는 끝이난다.



평가


타임루프라는 설정으로 참신하면서 액션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 외계 괴물을 특이하면서 인상적였던 것 같다.

이런 엣지 오브 투모로우 SF영화는 얼마든지 환영한다.



괸련 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3D 영화 간츠: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