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부패 경찰에게 알수없는 이유로 표적이 된 두남자의 추격전 액션영화 표적 줄거리&리뷰

반응형

카마도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표적 소개 및 머리말-


영화 표적은 개봉한지 6년이 지났지만

그 당시 몇년간 영화계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던 대세 배우 류숭룡 배우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화려한 등장으로

기대감이 큰 영화였습니다.


영화 표적은 영화내에서 36시간동안 추격전이

펼쳐지며 화려한 액션과 보는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이 없을 정도의 숨막히는 긴장감과

스피드감을 주는 영화라고 할수 있는 것 같아요.


류승룡 배우는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감량을 하였고 5개월간 하드한 액션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여훈" 이라는 캐릭터를 류승룡 배우만의

매력을 볼수 있는 강렬한 인상을 볼수 있었네요.


첫 장면부터 강한 임팩트의 액션이 나와

영화 표적에서만 느낄수 있는 긴장감과

왜 그들이 추격전을 벌이는지 궁금증을

유발하여 보는 관객들을 늪에 빠진 것처럼

영화에 집중을 하는 것 같네요.


영화의 주연들은 충무로에서 최고의

배우들을 캐스팅하여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할지도 모릅니다.


치하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표적 줄거리-


백여훈(류승룡)은 한 빌딩안에서 총을

맞아 비틀거리며 도망치고 있었다.

정체불명의 남자 2명에게서 벗어날려다가

교통사고를 당하여 병원에 실려가게 되었다.


정체불명의 남자 2명은 몰려오는 사람들이 많아

잠시 물러나게 된다.


여훈은 병원에 옮겨져 의사인 태준(이진욱)에게

진료를 받게 되는데 여훈의 아랫배에 총상을

입게 된것을 발견하여 경찰에 신고하였다.


태준은 여훈을 응급처치를 하고 집으로

가서 와이프 정희주(조여정)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누군가가 태준의 머리를

강하게 내려쳐 기절하게 되면서 그 괴한은

정희주를 납치를 하였다.


트와이스빅뱅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태준은 벨소리가 울려 깨어나 전화를 받게된다.

그 전화는 바로 희주를 납치한 괴한이였다.


괴한의 목적은 병원에 입원한 13번 환자를

데리고 오라는 것이였는데, 만약 데리고

오지 않는다면 희주를 죽인다고 협박하였다.


박복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태준은 경찰의 속여 여훈을 빼는데 성공할 뻔

했지만 경찰 1명이 따라와 들통나게 되어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게 되었다.


태준은 경찰에게 심장 충격기로 제압하였다.

여훈은 태준에 의해 깨어나게 됬지만

영문을 모르는 상황에서 태준의 말을 믿지

않고 혼자 스스로 병원을 탈출을 시도한다.


경찰 정영주(김성령)에 의해 체포 당할뻔 했지만

여훈은 특수부대 출신이라 가볍게 영주를 역관광

시키고 병원을 탈출하게 되었다.


도도한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한편, 태준은 그 괴한과 접촉을 하게 되는데

정체불명의 남자둘이 갑자기 난입하여 괴한은

도망가였고 태준은 붙잡히게 되었다.


태준은 정체불명의 남자의 총에 죽기 직전에

여훈이 구해주었다.


여훈과 태준은 그 위기 상황에서 겨우 빠져나와

어떤 상황에 빠졌는지 알게 된다.


그 괴한은 여훈의 동생 백성훈(진구)이였고,

성훈은 틱장애로 일반적인 직업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여 서류나 물품을 전달하는 심부름꾼을

하고 있었는데, 성훈은 형인 여훈과 함께 명진빌딩

으로 평소 일하듯이 가볍게 갔었다.


블핸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성훈과 여훈은 누가 갈것인지 가위바위보로 정하여

여훈이 심부름을 갔는데, 누군가가 살해 당하였다.

그렇게 여훈은 누군가에 의해 살인자 누명을 쓰게

되어 지금 이지경까지 된 상황이였다.


이 계획을 실행한 자는 아마 성훈을 표적으로

삼은 듯 했지만 형인 여훈이 표적으로 되었다.


36시간의 숨막히는 액션

태준은 와이프 희주를 구하기 위해,

여훈은 동생 성훈을 구해야 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이 모든 것을 계획한 자를

찾아 죗값을 치르게 해야한다!!


시빌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표적 리뷰-


영화를 보는 내내 지루할 틈없이

스릴과 액션이 끝내줬내요.

처음에는 아무런 이유없이 추격전이

시작되어 좀 답답함이 있었지만

나름 괜찮은 영화인듯 합니다.


영화 표적의 평점은


★★★☆☆


5점만점에 3점입니다.


관련글 이동하기


넷플릭스 영화 럭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