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는 한 탐정, 악질적인 범행을 두고 볼수 없어 끝까지 추적을 하는데, 범죄스릴러영화 툼스톤 줄거리&리뷰

반응형

트수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툼스톤 소개 및 줄거리-


영화 툼스톤은 미국의 탐정 소설로 유명한 작가

로렌스 블록의 원작 <무덤으로 향하다>를 영화로

하드보일드한 작품입니다.


주연은 영화 <테이큰>으로 유명하며, 미국판 아저씨로

유명한 리암 니슨 배우입니다.


리암 니슨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는 믿고보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영화의 신뢰가 높다고 생각해요.


영화 툼스톤의 감독 스콧 프랭크는 원작의 주인공에

맞는 배우를 찾기 위해 12년이나 제작을 미루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주인공의 연기를 소화할수 있는

배우가 없어 영화 제작을 미루었는데, 때마침 리암 니슨

배우가 주연 맷의 역을 소화할수 있다고 판단하여

영화를 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영화의 주인공 맷 스커터의 캐릭터는 알콜중독에

전직형사였으며, 탐정으로 일하고 있었다.


그는 복잡한 내면을 갖고 있었고 치밀한 행동을

할수 있는 인물이였습니다. 리암 닉슨 배우가

딱 맞는 역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하뮤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툼스톤 줄거리-


맷 스커터(리암 니슨)는 과거에 형사였는데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주점주인이 3명의 갱들에게 총살당하여

맷 스커터는 그들을 추격하여 혼자서 제압하였다.


하지만 맷은 그들과의 추격전에서 다른 사고가 발생

했는데 맷이 쏜 총에 한 아이가 눈에 맞아 즉사하는

사건이 일어나게 되었다.


멧은 표창장을 받았지만 그 일로 인해 형사를

그만두게 되면서 탐정일을 하게 되었다.






맷은 알콜 중독자라 "중독자 모임"을 가서 다른 중독자

들과 의사소통하면서 술을 끊었다고 하였다.


그 모임에서 한 남자가 다가와서 부탁을 하게되었다.

그남자는 피터 크리스토(보이드 홀브룩)으로

마약에 중독된 인물이였다.


그의 부탁은 자기 동생 케니(댄 스티븐스)를 만나달라고

하여 케니를 만나게 되는데 케니는 맷에게

의뢰를 하였다.


잠쩔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의뢰 내용은 케니의 와이프를 죽인 자들을 찾아

달라는 의뢰였다. 케니는 와이프를 납치한 자들이

제시한 금액을 40%를 주었는데 와이프를 토막내어

40% 신체를 주었다. 상식이 안통하는 범인들이었다.


맷은 거절할려고 하였지만 악질적인 범행에 의뢰를

받아 범인들을 추적을 하였다.


죠아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범인들을 추적하면서 비슷한 살인사건과 마주

하면서 연쇄살인범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연쇄살인범들의 범행은 경찰들의 수사망을 피하기

위해 범죄자들 즉, 마약밀수범들을 상대로 그들의

가족을 유괴하여 돈을 갈취하였다.


피해자들은 경찰에 신고를 못하는 점을 이용하여

연쇄살인범들의 유흥거리인 살인과 돈을 얻었다.


하지만 맷 스커터는 그들과의 거리를 점점 좁혀져

가며 사건의 윤곽이 점점 들어나게 된다.


맷 스커터와 연쇄살인범 그들을 추격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새침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툼스톤 리뷰-


피해자들이 선한 시민이 아닌 범죄자로

설정하여 신선한 영화였습니다.


맷 스커터가 연쇄살인범들 추적하는

장면 하나하나 디테일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하지만 영화 <테이큰>같은 액션을 기대

하면 안되고 스토리를 봐야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툼스톤의 평점은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더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