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행성간의 이동이 가능한 세대, 알수 원인으로 동면상태에서 홀로 깨어나게 되는데 SF영화 패신저스 줄거리&결말(X)

반응형

박스터

출처: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패신저스 소개 및 머리말-


영화 패신저스는 SF장르에 속하지만 동시에

휴머니즘이 더 강조된 작품입니다.


영화 <인터스텔라>, <마션>, <그래비티> 등

작품의 등장인물들은 우주에 대한 지식이 있고

전문가로 등장하였지만 영화 패신저스는 탑승한

승객을 일반적인 인물을 등장시켜 인간적인 모습을

담은 작품으로 볼수있습니다.


영화 패신저스의 시나리오는 2007년부터 언급이

되었지만 영화를 제작하는데 있어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10년이란 시간이 흘러

영화로 제작이 되었답니다.


영화의 등장하는 인물은 사람3명과 로봇 1대로

우주에서 고립된 두남녀가 스토리에서 주된

인물인데. 모튼 틸덤 감독은 지루하지 않게

팽팽한 긴장감을 주어 몰입도가 상당히

높은 작품으로 제작에 성공하였습니다.


영화의 주연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 배우가

아시아 투어에서 첫방문이 대한민국에 방문을

하여 큰이슈가 되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배우는 엑스맨 시리즈에 출연하며,

전세계의 여배우 중 수입1위로 선정되어

할리우드에서 유명배우입니다.


크리스 프랫 배우는 마블 영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의 주인공 스타로드로 큰 활약한 배우로 누구나

알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 둘의 캐미를 영화 패신저스에서 볼수있어요!!


바론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결말(X)-


인류는 행성간의 이동이 가능할수 있는 세대로

포화된 지구에서 떠날수 있는 기회가 있었다.


우주선 아발론호는 식민 행성 홈스테드2로

이동을 하고 있었다.


도착하는 시간은 무려 120년이나 소요되는

장기간의 여행이다.


아발론호에는 탑승객 5000명과 승무원 258명

총 5258명이 탑승하고 있을 정도로 크기가

엄청나게 큰 우주여객선이다.






탑승한 손님과 승무원들은 모두가 캡슐안에서

동면 수면 상태로 있어 자동 운행으로 이동중이다.


순조롭게 향해를 가는 도중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우주여객선의 약 1/2만큼의 거대한

운석이 앞을 가로 막고 있었다.


우주여객선의 에너지 쉴드로 큰 피해는 막았지만

우주여객선의 가장 중요한 중앙 장치의 회로인 핵융합이

약간의 손상이 되었는데, 이 사고로인해 점점

문제가 발생하는 시발점이 된다.


봉힘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이 문제로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이 동면 수면

상태에서 깨어났다. 짐은 당현히 홈스테드2에

도착하기 4개월전으로 알고 있었다.


하지만 진실은 지구에서 출발한지 30년밖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절망에 빠진다.


그는 엔지니어로 동면수면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지만 1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외로움을 이기지 못해 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맨몸으로 우주를 향할려고 하였지만

겁이나 돌아오는 중에 넘어져 기절하였다.


벨때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짐은 깨어나 한 캡슐을 바라보게 되는데

그 캡슐안에 있는 여자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녀의 이름은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으로

직업은 작가를 하고 있었다.


짐은 오로라에 대해 더 알아보고 로봇인 아서(마이클 쉰)

와 대화하면서 활력을 되찾기 시작하였다.


짐은 그녀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게되는데 오로라를 동면 수면 상태를

해제하는 몹쓸 짓을 하게 되었다.


(만약 필자도 저런 상황에 있어도 짐과 같은 선택을

했을 것 같네요, 인간은 혼자서 살수는 없으니...)


오로라는 동면 수면 상태에서 깨어나 도착하기

90년이라는 말을 듣고 당현히 절망에 빠진다.


매물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그녀도 짐과 마찬가지로 승무원들이 잠들고 있는

통제실의 문을 파괴할려고 하지만 역부족이다.


짐과 오로라는 같이 생활하면서 서로 호감을 느끼며.

연인사이로 발전하였다.


안찬드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그들이 함께한지 1년이 지나면서 짐은 그녀의 손에

반지를 끼워 줄려고 하였다.


로봇 아서에게 오로라를 깨운 것을 비밀로 하였지만

그녀는 짐과 비밀이 없는 사이라고 말하여

아서는 그녀를 깨웠다고 말해도 된다는 것으로 판단

하여 그녀에게 진실을 전하였다.


소피

출처: 넷플릿스 영화 사진


그 진실을 알게 된 순간 오로라는 짐에게

참을수 없는 분노를 느껴 연인사이에서

적대관계로 바뀌게 되었다.


짐은 그녀를 너무 사랑하기에 화내는 것도

다 이해하여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시간은 얼마 안가 우주선에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짐과 같이 알수 없는 원인으로 동면상태에서

깨어난 인물이 나타나게 되는데,


과연 짐은 오로라와 원래대로 연인관계로 돌아

갈수 있을지 또, 우주선에 큰 문제가 발생하면서

상황은 악화가 되어버리는데


결과는 넷플릭스에서!!


방사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패신저스 리뷰-


비록 짐은 오로라를 동면 수면 상태를

해제하였지만 그에게있어서 어쩔수 없는

상황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짐이 옳은

행동은 아니지요, 그녀에게 용서 할수

없는 행동을 했으니까


짐도 이해가고 오로라도 이해가고 해서

보는 관람객들에게 몰입도를 주었네요.


영화 패신저스의 평점은


★★★★★


5점만5점입니다. 이런 작품은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인터스텔라


넷플릭스 영화 로마의 휴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