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제발 그녀가 제곁을 떠나게 해주세요, 이혼하기 위해 별짓을 다하는 코믹로맨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결말(X)

반응형

갱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소개 및 머리말-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로맨스 영화이지만

기존 공식을 깨버린 영화입니다.


대중적인 로맨스 영화의 시작은 남녀가 첫만남을

운명적이거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해서

어떤식으로 사랑에 빠지는지 과정을 보여주었지만

이 영화의 주제는 "어떻게 하면 완벽하게 헤어질수

있을까" 라는 코믹로맨스 영화입니다.


대부분의 연애는 연애할때는 서로 사랑하고 아껴

주지만 장기간의 연애나 결혼하고 나면은

콩깍지가 벗겨지면서 연인 상대에게 질리거나

새로운 만남을 원할 때가 있을 겁니다.

아마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영화인듯 합니다.


이 영화의 초반에 좋았던게 첫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스토리를 압축하여 좋았던 시절을 인트로 영상

으로 제작된 것이 보기 좋았네요.


시리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줄거리&결말(X)


이두현(이선균)과 연정인(임수정)의 첫만남은

일본에서 만나게 되어 두현이 첫눈에 반해

연인관계로 되어 결혼까지 골인 하게 된다.


결혼 한지 벌써 7년이 흘렀는데 두현은 언제부턴가

정인에게 질려하고 있었다.


그녀의 잔소리를 넘어서 독설과 단점들이 보여

이혼을 하고 싶어 하였다.






두현에게 있어서 정인은 이제 꼴보기 싫은 여자에

불과 하였다.


하지만 정인은 남들이 보기에는 예쁘고 섹시하며,

거기다 완변한 요리실력까지 갖춘 누구나 부러워

하는 와이프 였었다.


집에서의 정인은 두현에게 불만, 불평만 하는데

화장실에서 볼일보는데도 들어야 하며, 아무리

부부지만 벌거벗는 것도 일상이 되었다.


두현은 이혼하기 위해 조금의 반항을 하였지만

씨알도 안먹혀 매일 고통받으며 살고 있었다.


재판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회사에서 전근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

두현은 기뻐하며 자유를 느끼게 되었다.


하지만 그 자유도 잠시 전근하면서 지낼수 있는

집에 누군가가 먼저 들어와 있었다.


바로 정인이 요리를 준비중이였다.

두현은 충격에 빠졌지만 어쩔수 없이

같이 지내게 되었다.


네반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두현은 정인때문에 경찰서를 가게 되었는데

누군가가 자살을 하는 것을 목격하여 경찰서에

가게 되어 두현은 그녀를 데리고 가기 가게 된다.


두현은 경찰서에서 우현히 기가막힌 정보를 듣게

되는데 자살할려는 사람의 정체는 "카사노바"라고

불리는 장성기(류승룡)라는 인물을 알게 되었다.


장성기는 모든여자가 그에게 빠질수 밖에 없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어떤여자든

그에게 빠져 유부녀들도 이혼하면서 까지

찾아올 정도라고 하였다.


날개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두현은 성기에게 의뢰를 하게 되는데

그 의뢰는 정인을 유혹을 하여 자기를

떠나게 해달라는 의뢰였다.


성기는 두현이 죽고싶을 정도로 이혼하고

싶은 심정을 받아들여 의뢰를 수락하였다.


두현은 정인의 모든 것을 메모하여 성기에게

정보를 제공하였다.


성기의 본격적인 유혹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카사노바"의 성기는 정인을 유혹할수

있을까? 또 두현은 자신의 아내를 유혹하는데

제안을 했지만 다시 흔들리지 않을까?


이들의 결과를 보고 싶다면 영화에서!!


때치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리뷰-


영화의 소재가 기존 로맨스와는 다르게

반대의 상황이 되는 스토리가 시선했네요.


영화를 보면서 이 말이 생각나네요.


"있을 떄 잘하자"


사람은 후회를 해야 깨닫게 되는 것 같아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의 평점은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채팅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넷플릭스 영화 패신저스


넷플릭스 영화 쓰리데이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