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 여자의 인생, 킬러가 되어야만 하는 운명(?) 그녀의 분노가 폭발 한다, 액션범죄영화 악녀 줄거리&결말(X)

반응형

박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영화 악녀 소개 및 머리말-


영화 악녀는 첫 장면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는 작품으로 1인칭 시점으로 수많은

적들을 제압하는데 잔인한 장면이 꽤

많이 등장하는 영화 입니다.


영화 악녀는 거의 액션으로 이루어져

스토리는 크게 의미 없이 킬링타임으로

보기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영화의 주연 김옥빈 배우는 액션 촬영을

거의 대부분 대역없이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거기다 이쁘기까지!!






그녀의 인터뷰에서 영화 악녀에 대해

어떤 부분이 끌렸는지의 질문에서

"어릴적부터 액션에 관심이 많았고,

언제가는 도전을 해보고 싶다하면서

시나리오를 보고 굉장히 독창적이고

신선한 작품이다"라고 답변 하였답니다.


한국 액션영화는 거의 대부분이 남자들이

차지하고 있는데에 비해 영화 악녀는 굉장히

이슈화 될 것 같습니다.


김옥빈 배우는 영화의 액션장면을 웬만한

남자 배우들 보다 잘표현을 한것 같아요.


그녀의 액션에 빠져볼까요??


데빌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악녀 줄거리&결말(X)-


숙희(김옥빈)는 어릴적부터 운명(?)적으로

킬러의 교육을 받으며 남들과는 다른

인생을 살아 왔었다.


그녀는 어릴적에 아버지를 눈앞에서 살해

되는 것을 직접 목격하고 인신매매로 인해

절망의 인생을 겪게 될 위기에 처하지만

중상(신하균)이 그녀를 구하면서 킬러의

삶을 살게 되었다.


토킴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숙희는 중상과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

하였지만 신혼첫날 중상이 어떤조직에 의해

폭행을 당하여 얼굴을 알아볼수 없을 정도로

잔인하게 살해 당하였다.


숙희는 중상을 살행한 조직에 복수하기 위해

혼자서 적들의 소굴에 난입을 하였다.


그녀의 분노는 한 조직을 몰살시킬정도로

강하였지만, 경찰에게 체포되었다.

(김옥빈 배우의 영화 액션 수준이 상당히

높다는것을 알수 있는 장면이였네요.)


모스키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숙희는 징역을 받아야 했지만 그녀의

킬러능력이 뛰어나 국가 비밀조직에

스카우트 되어 새삶의 기회를 받게 된다.


그녀는 모든 인생을 포기한 상태였지만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어 스카우트를

수락하여 10년동안 국가를 위해 킬러로서

임무를 맡게 되었다.


10년동안만 국가 비밀조직에 일을 하게 되면

자유를 준다고 하였다.


그녀는 국가 비밀조직에서 몇년간 교육을

받으면서 딸까지 낳게되고 교육이 끝나고

킬러로서 인생이 시작되었다.


해명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숙희는 사회로 오면서 모든 것이 감시를

받고 있었지만 그녀는 이사실을 모르고 있다.


집안의 모든것을 감시하고 도청을 하였다.

심지어 옆집남자 현수(성준)는 그녀가 교육을

받을 때부터 감시하고 있었다.


현수는 감시보다는 그녀에게 관심을 가졌다.

임무를 위해 그녀 옆에 있었지만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다.


바록

출처: 네이버 영화 사진


숙희는 현수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만

갑자기 임무를 맡게 되었다.


그녀는 타겟을 확인하고 죽이려는 순간

의외의 인물(?)이 등장하여 임무에 실패

하게 되었다.


그녀에게 주어진 10년, 이 시간만 버티면

평범한 인생을 살수있게 된다.


하지만 그녀에게 예상하지못한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데, 그녀의 운명은

분노로 인해 복수 밖에 없다!!


러진

출처: 넷플릭스 영화 사진


-영화 악녀 리뷰-


김옥빈 배우의 액션이 영화를

살렸다고 볼수 있습니다.


영화 <킬빌>, <아저씨>가 떠오를 정도로

좋은 작품이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것은 스토리가 약했다는 점

액션을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영화 악녀의 평점은


★★★★☆


5점만점에 4점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보안관


넷플릭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